헌터스 아레나 다운로드

맨티스코의 유준영 프로듀서는 «이 영상은 실시간 게임 내 엔진으로 촬영되었으며, 실제로 헌터스 아레나 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스팀 페이지를 방문해 왔으며,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는 10개의 독특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MOBA 스타일의 스킬 세트와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솔로 플레이나 팀 플레이에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솔로 플레이에서도 악마 무리를 막기 위해 불안한 동맹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그냥 등을 조심하세요). 출처: 공식 «헌터 × 헌터 아레나 전투»의 출시를 기다릴 수 없어! 이번에는, 아리바토의 바에서 게임을 설치 한 후 볼 수있는 공식 «오프닝 영화». [게임 인트로드 강남, 서울, 대한민국 – 2019년 5월 23일. 독립 게임 스튜디오 인 Matisco는 액션 RPG와 배틀 로얄 장르의 독특한 하이브리드 인 헌터스 아레나 : 전설이 2019 년 3 분기에 PC로 조기 액세스로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9년 8월 28일 – 대한민국 서울. 한국 개발자 맨티스코는 하이브리드 액션 RPG와 배틀로얄 PC 게임인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스팀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합니다. 특히, 예고편에는 보스 몬스터의 등장으로 서로 경쟁하던 세 사냥꾼이 `헌터스 아레나`의 특징과 콜라보레이션, 배신을 보여주는 장면이 있습니다. «우리는 배틀로얄과 액션 RPG 팬들이 헌터스 아레나에서 손을 잡을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 헌터스 아레나의 게임 디렉터 유준영씨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독특한 캐릭터의 맛을 얻을 것이다, 다양한 원수와 PvP 배틀 로얄과 PvE RPG 진행을 결합 우리의 서명 RPG 익스프레스 게임 플레이. » 한편,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한국에서 열리는 `LG 울트라 페스티벌`에서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태그 모드»라는 게임 모드 중 하나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는 한국 스튜디오 맨티스코가 개발한 RPG입니다. MOBA뿐만 아니라 배틀 로얄의 요소를 함께 제공하는 혁신적인 무료 플레이 게임입니다. 사실, 모든 배틀 로얄에서와 같이, 당신과 당신의 캐릭터는 50 다른 플레이어가 포함 된 카드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마지막 생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맵은 유명한 배틀로얄 PUBG의 절반에 해당하기 때문에 다소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단거리 전투의 결과로, 거리에서 싸울 수있는 문자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헌터스 아레나의 메인 모드는 RPG 로얄로, 50명의 플레이어가 위험한 괴물로 가득찬 전장에서 서사시 사냥 대결을 펼친다.

사냥꾼은 폭도들을 죽이고, 레벨을 올리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치명적인 전리품을 찾아야 합니다 . 헌터스 아레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19년 말 공식 홈페이지헌터스 아레나: 레전드를 방문하세요. 맨티스코는 곧 알파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다. 맨티스코의 헌터스 아레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더 많은 게임 뉴스와 정보에 대한 Enduins를 따르십시오.

Marcar el Enlace permanente.

No se admiten más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