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 투 다운로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얻을 크롬 웹 스토어-YouTube의 소유자 알파벳/구글에 의해 제어 됩니다. 위의 명백하게 명명된 비디오 다운로더 전문가처럼 이러한 목적을 위한 확장 프로그램조차도 «Chrome 스토어의 제한으로 인해 YouTube 동영상을 하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하는 것은 잠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hrome 확장 프로그램의 경우 RTMP 프로토콜 비디오(보호된 동영상) 또는 스트리밍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Windows PC에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 다재다능한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무료이며, 전체 재생 목록뿐만 아니라 360도 및 3D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시작`으로 표시된 확인란을 확인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는 전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오디오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메뉴를 사용하여 형식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비디오에 대 한 MP4를 선호, 품질과 파일 크기의 좋은 균형을 제공 하기 때문에 – 기본적으로 모든 장치에서 재생 됩니다. 즉, 안드로이드와 구글을 거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최신은 InsTube – 안드로이드에 대한 무료 비디오 및 음악 다운로더 – 당신은 단지 InsTube의 사이트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장치에 사이드로드APK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기기의 다운로드에서 찾아 서 설치를 클릭합니다. (보안 설정으로 이동하여 «알 수 없는 출처»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YTD에서 유사한 사이드 로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제한된 데이터 허용량이 있는 모바일 요금제의 경우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홈 Wi-Fi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로 다운로드하고 데이터 할당을 거치지 않고 이동 중에도 볼 수 있습니다. 다국어 4K 비디오 다운로더 (4KVD)는 자주 업데이트되며 프로그램의 웹 사이트에 명확한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광고 트랩이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에서 광고 하는 것을 수행: 품질에 8 K까지 동영상을 잡아 형식의 많음에 다운로드. YouTube URL을 복사하고 링크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하세요. 4KVD는 심지어 자막, 전체 재생 목록 및 구독하는 채널의 모든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지원 되는 사이트는 YouTube 같은 큰 이름으로 제한 됩니다., Vimeo, 페이스 북,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사람,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의 대부분을 커버. 다운로드하려면 열고 저장할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수신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인터넷에 없는 파일(예: 다른 드라이브에 파일 복사)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복사 또는 저장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운로드는 컴퓨터에서 온라인 저장 매체에서 파일을 보내는 업로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YouTubeByClick은 4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캡처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첫 번째 다운로드를하기 전에, 당신은 심지어 무료 버전에서, 기본 다운로드 형식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와 8K의 높은 기본 다운로드 품질을 설정하는 인터페이스의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에서 580MB MKV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는 55초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프리미엄 버전의 무제한 속도였습니다. 무료 버전은 2MB 속도 제한으로 훨씬 더 오래 걸렸습니다. 또한 재생목록과 채널을 다운로드하고, 전환을 하고, 광고를 피하고, 자막을 받으려면 프리미엄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제 YouTube 동영상이 다운로드됩니다.

크리에이터 채널에 다른 동영상이 있는 경우 4K 비디오 다운로더가 다운로드할 지 여부를 묻습니다. 한 번에 최대 24개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삭제할 때까지 기기에 남아 있지만 YouTube에서는 30일마다 한 번씩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Marcar el Enlace permanente.

No se admiten más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