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2010 한글판 다운로드

편의를 위해 Office 365 구독을 보유한 사용자는 모든 장치(모바일, 태블릿, PC 또는 Mac)에서 Microsoft Word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Office 365 구독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파일을 공유하고 편집할 수 있는 OneDrive에서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고급 보안 기능을 자랑합니다. Office 2007에는 서비스 팩 2가 있는 Windows XP, 서비스 팩 1이 있는 Windows 서버 2003 또는 이후 버전의 Windows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윈도우 XP 전문 x64 버전에서 실행하는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의 마지막 버전입니다. [3] 한글은 파일명명명수인 *.hwp를 통해 한글 오피스 형식으로 문서를 저장합니다. [2] 그것은 한국 정부의 표준 문서 형식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널리 여러 가지 이유로 사용된다 : 한국인은 워드 프로세서에 DTP 수준의 레이아웃 기능을 필요로하고, 독특한 프로그램은 중간 한국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는 사용자 간의 공동 작업을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문서를 공유하고 다른 사용자를 편집하거나 댓글을 달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언어 기본 설정 및 접근성 옵션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07 (코드 명 오피스 12[5])는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의 버전입니다, 윈도우용 오피스 스위트 및 생산성 소프트웨어의 가족, 개발 및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게시. 2006년 11월 3일에 제조에 출시되었다. [6] 이후 2006년 11월 30일에 볼륨 라이선스 고객에게 제공되었으며[7][8] 이후 Windows Vista의 동일한 각 릴리스 날짜인 2007년 1월 30일에 정품에 판매되었습니다. Office 2003에 앞서 Office 2010에 성공했습니다. 빠른 스타일은 현재 테마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갤러리입니다. 텍스트, 테이블, 차트, SmartArt, WordArt 등을위한 빠른 스타일 갤러리가 있습니다. 스타일 범위는 단순/조명에서 더 많은 그래픽/어둡게 진행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는 세련된 문서를 작성하기위한 이상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더 나은 쓰기를 촉진하는 강력한 도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편집하고 댓글을 달기 위해 연락처를 초대 할 수있는 추가 공동 작업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의 손끝에서이 도구를 사용하면, 문서를 점프 시작하는 것은 결코 더 쉬웠다 없었다. Microsoft는 Word, Excel 및 PowerPoint및 명령줄 유틸리티에 대한 컨버터 추가 기능을 통해 Office 2007에서 OpenDocument뿐만 아니라 이전 버전(Office 2000까지)을 지원하기 위한 오픈 소스 노력을 뒷받침합니다.

[46] 2008년 현재 이 프로젝트는 세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대해 ODF와 Office Open XML 파일 형식 간의 변환을 지원합니다. [47] ODF 얼라이언스에 따르면 이 지원은 부족하며 실제 상황에서 상호 운용성을 위해 상당한 개선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48] [49] ISO 표준 오픈 문서 형식(ODF)을 읽고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는 타사 플러그인은 별도의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51]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Office 2007에서 Microsoft는 문서 검사기, 작성자 이름 및 주석 및 기타 «메타데이터»와 같은 정보의 Word, Excel 및 PowerPoint 문서를 제거하는 필수 메타데이터 제거 도구인 문서 검사기(Document Inspector)를 도입했습니다.

Marcar el Enlace permanente.

No se admiten más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