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와 욕망의탑 다운로드

오늘, 라디오 마리아는 글로벌 현상이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가톨릭 라디오 방송국이되었다. 라디오 마리아의 겸손한 시작은 1980년대 코모 지방의 이탈리아 교구인 아르셀라스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를 바라는 대로`는 메트로-골드윈-메이어가 개봉한 루이지 피랑델로의 1932년 미국 프리코드 영화이다. 조지 피츠모리스가 어빙 탈베르크와 공동 프로듀서로 제작, 감독을 맡았다. 이 작품은 윌리엄 H. 다니엘스의 영화 촬영지인 진 마키( Gene Markey)가, 세드릭 기븐스의 아트 디렉션과 아드리안의 의상 디자인에 의해 제작되었다. 부다페스트 바 연예인 자라(그레타 가르보)는 많은 남성들이 쫓아가지만 소설가 칼 살터(에리히 폰 스트로하임)와 함께 살고 있는 불만을 가진 알코올 중독자이다. 토니(오웬 무어)라는 이상한 남자가 살터의 저택에 나타나 자라가 그의 절친한 친구 브루노의 아내 마리아라고 주장한다. 마리아, 토니주장, 그녀의 기억은 10 년 전 차 세계 대전 침공 동안 파괴했다. 자라는 기억하지 못하지만 토니와 함께 슬터의 실망을 떠난다.

현재 이탈리아 육군 장교인 브루노는 마리아의 기억을 자신의 큰 재산에 다시 동축시키려 한다. 자라가 마리아인지 아무도 확실하지 않으며, Salter가 트리에스테의 정신적 사건을 보여주면 브루노의 부동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진실을 찾고 있습니다. `나를 바라는 나를 원해`의 내러티브 구조는 마르셀 모레트가 가이 볼턴에 의해 영어로 번역된 아나스타샤의 연극에 사용되었고, 이후 볼턴과 아서 로랑스가 쓴 1956년 영화 아나스타샤로 제작되었다. 기억 상 실증 피해자의 이중 플롯 또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및 신원을 증명 하 여 얻을 수 있는 소득은 주요 플롯 장치. 그레타 가르보와 멜빈 더글러스가 에리히 폰 스트로하임, 오웬 무어, 헤다 호퍼와 함께 출연한다. 러닝 타임은 71분 미만으로 가르보의 할리우드 영화 중 가장 짧습니다. 하나님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은 라디오 마리아의 영혼이며, 따라서, 영혼을 구원하는 사업에서 주님의 하녀를 돕고자하는 욕망은 그 존재의 중심입니다. 라디오 마리아의 이름은 축복받은 성모 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방송국을 나타내며 성모 님의 처분과 봉사에 자신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첫 번째 라디오 마리아 방송국이 설립 된 그런 겸손한 시작이었다 – 수단이 가난한 역, 기도가 풍부하지만, 고통에 있는 사람들에게 세심한. 그 10 년이 끝날 무렵, 그것은 전국적으로 전송되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존을 지원하고 새로운 라디오 마리아 방송국의 설치를 장려 할 새로운 조직을 개발할 필요가 보았다. 1998년 6월, 비정부 기구인 세계 라디오 마리아(WFRM)의 협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오늘, 라디오 마리아는 전 세계 75 개국 이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본당이 5년마다 몇 주 동안 영적 행사와 범주 세미나를 조직하는 것이 관례입니다. 아르셀라스코 본당에서는 가능한 한 포괄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아픈 사람과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교회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종탑에 안테나를 설치했습니다. 교구 목사들은 두 팔을 벌려 환영했고, 성공으로 인해 그 이후에도 프로그램을 계속 방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arcar el Enlace permanente.

No se admiten más comentarios